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라오스,비엔티안 최근 태국 베트남의 유흥 밤문화 물가가 많이 상승 하면서 라오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술은 세트로 되어있고, 맥주든 소주든 양주든 원하시는 술들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세트로 시키시고 난 후에 하나씩 추가해서 시키시면 되겠습니다.
텐트로 추천영상 호치민아파트
라오스에 찾아주시는 모든 사장님들 안녕하십니까 라오스 밤문화투어 전문화 밤문화의 길잡이 라오스 길반장 사장님들께 인사 올립니다. 요새 베트남이나 태국 여행을 많이 가시고나서, 한참 다른곳으로 해외여행을 다니고 싶은데 시간적으로 혹은 심리적으로 여유가 안되셔서 계속 미루기만 하신 사장님들 이제는 몸이 근질근질거려서 더 이상은 국내 여행만으로는 지내기가 힘드신 사장님들 모두 환영합니다.
시원 시원한 의상에 시원 시원한 마인드의 아이들과 강남 가라오케 한번 놀아보면 빠져 나오기 어렵다는 분들이 많다.
즉 가라오케 내에서 음식도 주문하고 술도 주문하는 형태인 것이다. 가라오케 그렇다고 우리나라의 노래 주점처럼 '부어라 마셔라' 식으로 음주가무를 즐기기보다는, 오히려 우리나라의 강남 가라오케 코인 노래방 같은 공간에서 가볍게 먹을 것이나 마실 것을 곁들인다는 강남달토 개념이 더 맞을 것 같다. 그리고 이 모든 비용은 선불이 아니라 나오면서 최종적으로 결제한다는 것도 우리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었다.
얼마전에 친구랑 술집에 다녀왔는데 안주 비주얼이 넘 좋더라구요. 원래는 이 자리에 있던 장미맨숀이 가고 싶다고 친구가 보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그자리에 새로 생긴 달토에 다녀와보았습니다.
방문 고객님들은 방문 이전에 예약상담을 통해 방문 하실 경우 가격 할인 및 무료 이벤트를 활요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 후 방문을 권장 해드립니다.
단속에 관한 이슈는 크게 없지만 조심조심 하는 분위기다. 강남달토 아직은 타겟이 없지만 타겟이 되면 큰일이라는 인식이 있는 득 하다.
처음에 들어갈 때 컵을 주는 노래방도 있고, 아니면 음료머신 옆에 컵을 비치해 두는 노래방도 있다.